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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정보

케이티 고객센터 (바로 해결 가능)

띠우 입니다. 2024. 5. 13. 01:20

 

 

케이티 고객센터 어떻게 이용하시나요?

인터넷, 유무선 통신 서비스로 우리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주는 케이티, 케이티 서비스 이용 중 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점이 생겼을 때 어떻게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케이티 이용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고객센터 문의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 시간이 없다면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하세요.▼

 

 

 

 

 

 케이티 고객센터, 어떻게 이용하시나요?

 

 

케이티 고객센터의 모든것을 소개하겠습니다. 케이티 고객센터는 단순한 문의 처리 시설을 넘어 고객님의 통신 생활을 더욱 풍요롭고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든든한 파트너입니다. 

 

전화 이용시

● 휴대폰 이용 시 : 국번없이 114 (무료) 

●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 해외 발신: +82-2-2190-0901 (kt폰에서 무료)

 

고객센터 상담전화 방법
케이티 고객선테 전화 상담

 

 

온라인 이용시

● 케이티 홈페이지: www.kt.com 에서 '고객 센터' 메뉴를 클릭

● 마이케이티 앱: 앱 실행 후 '고객 센터' 메뉴를 클릭

● 카톡 채널: '케이티 고객센터' 검색 후 상담 톡 선택

● 보는 ARS: '채팅 상담' 메뉴 선택 후 ' KT챗봇'에서 상담 톡 선택

 

방문시

전국 15개 KT고객센터 방문 가능 

위치 정보는 아래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KT

KT 상품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 다양한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www.kt.com

 

 

 

케이티 홈페이지 서비스 가능지역 찾기
케이티 서비스 지역 찾기

 

 

 

 케이티 고객센터, 당신의 목소리에 귀 기울입니다.

 

 

● 24시간 365일 운영: 언제든지 문의 가능 합니다. 

● 다양한 언어 지원: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상담 가능

● 문의 사항별 전문 상담: 휴대폰,인터넷, TV, 스카이라이프 등 각 서비스별 전문 상담 제공

● 간편한 메뉴 안내: 음성 메뉴 안내를 통해 원하는 서비스 선택 가능

● 빠른 상담 연결: 긴 대기 없이 신속하게 상담 연결

 

 

 케이티 고객센터, 당신의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 개인정보 보호: 엄격한 개인정보 보호 정책으로 고객 정보 안전을 최우선으로 관리

● 보안 시스템: 최첨단 보안 시스템으로 고객 정보 유출 방지

● 정보 암호화: 모든 고객 정보 암호화 처리 

● 정기적인 보안 점검: 지속적인 보안 점검 및 시스템 개선

 

 

 

FAQ (자주묻는질문)

질문1 케이티 고객센터 이용 시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답변1 정확한 정보 제공: 문의 시 정확한 고객 정보, 서비스 정보, 증거 자료 등을 제공해야 합니다.
          개인정보가 포함된 내용은 상담 내용에 포함하지 마세요.

질문2 케이티 고객센터에서 처리할 수 없는 문의 사항은 무엇인가요?

답변2 법적 분쟁 관련: 법적 분쟁과 관련된 문의는 처리하지 못합니다.
          비방 및 명예 훼손: 타인을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의 문의는 처리하지 못합니다. 

질문3 케이티 고객센터에서 처리할 수 없는 문의 사항은 무엇인가요?(추가)

답변3 개인적인 불만:개인적인 불만이나 불쾌감 표현은 처리하지 못합니다.
          영리 목적의 문의: 영리목적의 문의나 홍보는 처리하지 못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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